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클럽,온라인 포커,포커사이트 포커브로스주소

플랍을 제외한 턴과 리버에서 연속적으로 두 장의 카드를 가지고 만든 족보를 말합니다. 백도어라고도 합니다. (러너러너 플러시 등)

영문으로 아이디(사용자이름)를 입력하고 비번을 입력하시면 가입하기 클릭!

드로우 핸드를 메이드 시킨다는 가정하에,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을 말합니다. 만약 플러시 드로우를 메이드한 경우, 상대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때 임플라이드 오즈가 충분한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토너먼트 칩을 모두 잃거나 마지막 한 명의 플레이어가 남을 때까지 계속 경쟁하는, 하나 이상의 테이블로 진행되는 방식의 대회입니다.

장기적인 수익성을 의미하며, 이번 핸드의 승패와 상관없이 동일한 의사결정을 꾸준히 반복했을 때의 기대값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스타일이나, 다른 평균적인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는 것을 말합니다.

포커브로스 게임은 오락만을 위한 것이며 실제 돈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앞의 플레이어가 한 레이즈를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콜을 한 경우, 엄청 큰 레이즈를 해서 폴드를 유도하여 팟을 스틸하는 전략입니다. 앞의 플레이어들이 루즈하다 생각되는 경우 블러프로 많이 쓰여집니다.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로얄 카드는 얼굴 카드 또는 그림 카드라고도합니다. 이 카드는 모든 무늬의 잭, 퀸, 킹으로 구성됩니다.

It looks like you had been misusing this characteristic by likely way too fast. You’ve been quickly blocked from using it.

내용들이 잘 나옵니다. 저 것이 없는 것들은 주작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뮤니티 카드의 상태를 질감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스트레이트나 플러시처럼 강한 핸드를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불가능에 가까운 카드가 보드에 깔리면 그 보드는 드라이하다 라고 표현합니다.

토너먼트에서 탈락하기 전에 더 많은 칩을 추가하는 브로스펍 것을 말합니다. 자신이 보유한 스택 크기에 상관없이 특정 블라인드 이후 브레이크 타임에서 한 번만 허용됩니다.

게임내의 세계관 최고의 전쟁터이자 미국에서 가장 큰 유니온인 다이아몬드 유니온에서 게임을 하려면 지금부터 제가 하는 곳을 잘 따라오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